군마트 영양제 괜찮을까? 직접 먹어본 후기 1탄

필자는 군마트를 거의 놀러 가듯이 자주 방문합니다. 사는곳 주변에 군마트가 여러곳이 있기 때문이죠. 대방동 군마트, 화전동 군마트, 보라매 군마트등 전부 생활권입니다. 자주 방문하다 보니 군마트 영양제도 당연히 많이 먹고, 싸게 사서 선물도 많이 했구요.

군마트 영양제 후기


군마트 영양제 가격과 효능 체감

한마디로 말하자면, 군마트에서 파는 영양제 가격은 ‘정말 싸지만 효과는 바로 체험될 정도는 아니다‘는 겁니다.

여러 종류의 영양제를 군마트에서 사서 먹어보았습니다. 밀크씨슬, 종합 비타민 보충제, 홍삼 등 남들이 좋다는 영양제를 종류별로 한번씩 사서 다 먹어보았죠. 그런데 가격이 싸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눈에 띄게 몸이 달라지는 느낌은 한번도 받은 적이 없습니다.

아래 사진이 군마트에서 9천원대에 사먹을 수 있는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영양제의 성분입니다. 정말 거의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갯수도 많아서 오랫동안 먹을 수 있구요.

군마트 영양제 성분

비타민 A, B1, B2, B6, C, D, E, 판토텐산, 엽산, 아연, 망간 등 아래쪽에 보시면 마그네슘, 인산철, 유산균, 유청칼슘, 구연산과 비타민b12, 비오틴 까지 알만한 성분들은 다 포함되어 있네요.

각 성분별 용량은 표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혹시 비타민 부족에 대비하여 가족들에게 하루 한 알씩 먹으라고는 했는데, 극적인 변화는 없었고 그래도 먹고 나면 안심이 되는 정도인 것 같습니다.

비타민 이나 미네랄류의 군마트 영양제는 결핍이 되면 문제가 생기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몸에 큰 차이는 느끼기 힘들 것 같습니다.

이밖에 정관장 홍삼, 밀크씨슬 등도 먹어보았는데요. 홍삼은 감기에 자주 걸리는 체질이 개선될까 해서 먹어보았고, 밀크씨슬은 간수치가 좀 높게 나와서 먹어보았습니다. 실제 밀크씨슬은 몸이 피곤함이 좀 사라진다는 느낌은 받았습니다.

간수치 개선은 내년에 건강 검진에서 피 검사를 해보면 차이점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아졌다면 다시 추천글을 작성하겠습니다.

어떤 군마트가 다양한 영양제를 팔까?

일단 대방동에 있는 군마트가 규모가 크고, 물건 보유 수량이 가장 많았습니다. 진열대에 물건이 떨어지면 바로 채워주시는 점도 좋았구요.

고양시 화전마트는 주변에 군인 아파트가 밀집되어 있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물건 자체가 품절이 너무 많더군요. 마트 크기도 대방동 군마트에 비해 너무 작았습니다.

대방동 군마트는 보통 아침 10시 30분에 오픈 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오픈 전에 줄 서서 기다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기다리기 싫으시면 오픈 시간대를 피해서 11시 이후에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어차피 영양제는 남들보다 빨리 줄 서지 않아도 품절 되는 경우가 없으니까요.

자주 묻는 질문

Q1:군마트 이용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군마트 이용을 하시려는 분은 국군복지단 홈페이지 설명하는 절차대로 현역장병, 사관생도, 군무원, 국방부 공무원, 군인 가족이나 국가 유공자 가족 신분 확인을 받으시면 됩니다.

그외에 병역명문가, 예비군, 20년 이상 근무 후 퇴직한 군무원, 보훈대상자 등 많은 분들이 군마트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군마트 이용방법(국군복지단 사이트 바로가기)

군마트 판매관리과 전화번호 02-2225-6332~47

Q2:서울 수도권 군마트는 어디에 있나요?

서울에는 대방 군마트, 태성 군마트, 동빙고마트, 사당마트, 우정마트 등이 있으며 수도권 전체 마트는 후속 포스팅에서 다루겠습니다.

Q3:군마트에서 꼭 사야할 영양제는 뭐가 있나요?

군마트에서 파는 영양제는 다른 마트에 비해 가격이 싸다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복합멀티비타민제를 추천합니다.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어서 가족들이 다같이 하루에 한개씩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공유하기

댓글 남기기